휴대폰 다운로드 파일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가지고, 지금 당신은 안 드 로이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로 실행 하는 경우, 아래에 도움을 요청 코멘트 섹션을 사용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가 당신을 조금 도울 수 있 었 바랍니다. 아직 앱이 zip 파일을 추출 하지 않는 경우 ` ES 파일 탐색기 `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무료로! yeay! 아마 가끔은 사용자가 “” 그것에 대해 생각 하지 않고 다운로드-예: 브라우저 또는 검색에서 PDF 또는 이미지 파일을 열어 주목할 가치가-그것은 애플 리 케이 션에서 열립니다, 당신은 한번 그것에 대해 잊어 봐-그리고 이러한 것 들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폴더에 내가 하지 않는 한 t의 확인 하 고 지금은 비운. 나는 거기에 있는 무슨을에 수시로 놀 랜 다. 참고: Office 파일은 iPad 또는 iPhone에서 PDF로 저장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Word를 사용 하 여 문서를 태그 있는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태그가 있는 PDF 파일을 사용 하면 화면 판독기 및 기타 보조 기술에서 파일에 대 한 논리적 읽기 순서와 탐색을 쉽게 결정할 수 있으며 휴대 전화를 사용할 때 콘텐츠가 리플로우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폴더를 보려면 아래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5.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당신은 진행률 표시줄에 파일 이름을 누르거나 직접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 하 여 zip 파일을 찾고 있습니다.

1. 당신은 당신이 전송을 받은 당신을 말하고, 우리 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것을 열고 ` 파일 가져오기 `를 누릅니다. 쉬운 peasy, 맞 죠? 그 후, 당신이 해야 할 “다운로드” 아카이브에 대 한 보고입니다. 이것은 내부 및 외부 메모리에, 그래서 microSD 카드에 대 한 아카이브로 가지 마세요 될 것입니다. 파일은 MMS를 통해 다운로드 (문자 메시지) “다운로드” 폴더와 같은 디렉토리 목록의 “메시징” 폴더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또한 갤러리 앱은 휴대폰의 모든 폴더에 있는 사진을 표시 합니다. 다만 당신의 화랑 app를 발사 하 고 폴더에 그 (것) 들을 보기 위하여 두드리십시오.

1 단계: 전자 메일 첨부 파일 또는 웹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됩니다. 그들에 도착 하려면, 파일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더 안 드 로이드를 사용 하는 데 사용 됩니다에 대 한 재미 있는 질문 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초보자의 많은 그들이 다운로드 한 번 자신의 파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 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같은 일을 궁금해 하는 거 야? 이 문서에서는 Android 기기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쉽게 찾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지금 당신은 ` 다운로드 `를 가볍게 칠 수 있다! 바탕 화면에 우리의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여부를 하나의 zip 파일에 있는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별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파일 폴더의 목록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다운로드” 폴더를 선택 합니다. 일부 앱은 다운로드 된 파일에 대해 별도의 폴더를 사용 합니다. 아마이 시나리오를 위한 가장 좋은 예는 whatsapp 이다.

세부 사항에 다이빙을 하기 전에, 우리는 우리가 `에 의해 무엇을 의미 정의 해야 다운로드 파일 `. 예를 들어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하는 항목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app를 통해 받는 파일이 아니다 (를 통해 whatsapp, 예를 들면) 그들로 일반적으로 app의 기록 보관소에서 디폴트로 저장 된다. 2 단계: 파일 관리자가 열리면 “전화 파일”을 선택 합니다. 모든 다운로드 한 파일은 나의 파일에 있는 당신의 다운로드 파일에서 찾아낼 수 있다. 일부 장치에서는 단계가 다를 수 있습니다. 태그 있는 PDF로 저장할 Word 파일을 연 다음 휴대폰에서 파일 아이콘을 탭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했지만 정말 어디로 갔는 지 모 르 겠 어? 이전 다운로드와 함께 방금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