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다운로드

1 월 2011 버그 수정, 새 에뮬레이터 및 유틸리티를 제공 하는 Windows Phone 개발자 도구를 업데이트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두 개의 설치 파일로 구성 되며 사용 되지 않는 10 월 2010 업데이트의 내용을 포함 합니다. moodle 모바일은 moodle에 대 한 공식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phone SDK 모바일 장치 업데이트는 256 MB windows phone 단말기를 위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및 테스트를 돕는 개발자 도구와 옵션을 제공 합니다. windows phone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 8.0는 windows phone 8 및 windows phone 7.5에 대 한 앱과 게임을 개발 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 합니다. 기존 iTunes 및 iPhoto 라이브러리의 음악, 사진, 비디오 및 팟캐스트를 windows phone 7에 동기화 windows phone 8.1 업데이트 에뮬레이터 패키지는 기존 설치 visual studio 2015 또는 visual studio 2013에 추가 에뮬레이터 이미지를 추가 합니다. 업데이트 2 이상. 이 업데이트를 설치 하면 Windows Phone 8.1 업데이트가 있는 장치에서 실행 될 앱을 만들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hone 8.1 에뮬레이터 패키지는 Visual Studio 2013 업데이트 2 이상에 사용할 에뮬레이터 이미지를 제공 합니다.

이 패키지를 사용 하면 Windows Phone 8.1의 에뮬레이터를 통해 앱을 만들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에뮬레이터는 Visual Studio 2013 업데이트 2 이상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5.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당신은 진행률 표시줄에 있는 파일 이름을 누르거나 직접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 하 여 zip 파일을 찾고 있습니다. 2 단계: 파일 관리자가 열리면 “전화 파일”을 선택 합니다. windows phone 7.8 용 windows phone sdk 업데이트는 기존 windows phone sdk 설치에 두 개의 새 에뮬레이터 이미지를 추가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windows phone sdk 7.1 및 windows phone sdk 8.0을 모두 지원 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사용 하 여 windows phone 7.5 앱에서 windows phone 8 시작 화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hone 7.8 장치에서 앱을 실행 하는 방법을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moodle 모바일 앱을 사용 하면 언제 어디서 나 앱 기능을 통해 원하는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 하면 iOS 장비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iTunes store, 앱스 토 어 및 iBooks store 콘텐츠가 Apple ID와 연결 된 iOS 장비에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우리가 모바일 포럼에 대 한 moodle의 토론에 참여 하 고 모바일 버그 및 기능 요청의 목록을 확인 하 여 알려주세요. 당신은 우리의 moodle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app을 하 고 싶은 그밖의 무엇을?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우리의 moodle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권장). 당신이 상점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당신은 안 드 로이드 패키지 키트 (APK)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필요 안 드 로이드 4.0 이상). 지금 당신은 ` 다운로드 `를 가볍게 칠 수 있다! 바탕 화면에 우리의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여부를 하나의 zip 파일에 있는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별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moodle 또는 moodleloud 사이트에 액세스 하려면 사이트 관리자에 게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 하도록 요청 하십시오. 파일은 MMS를 통해 다운로드 (문자 메시지) “다운로드” 폴더와 같은 디렉토리 목록의 “메시징” 폴더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또한 갤러리 앱은 휴대폰의 모든 폴더에 있는 사진을 표시 합니다. 다만 당신의 화랑 app를 발사 하 고 폴더에 그 (것) 들을 보기 위하여 두드리십시오. 그것은 항상 어디에 전자 메일 첨부 파일, 텍스트 메시지 파일이 나 웹에서 파일을 안 드 로이드 휴대 전화에서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분명 하지 않다.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열지를 보여 드리죠. 자동 다운로드를 위해 셀룰러 데이터를 켜면 특정 앱을 사용할 때 데이터 요금이 부과 됩니다. 휴대폰 화면을 외부 디스플레이에 투영 하지만 무선 장치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USB 케이블을 사용 하 여 Windows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당신은 당신이 전송을 받은 당신을 말하고, 우리 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것을 열고 ` 파일 가져오기 `를 누릅니다. 쉬운 peasy, 맞 죠? 1 단계: 전자 메일 첨부 파일 또는 웹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