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메신저 다운로드

미국에 있는 제일 IM 클라이언트를 고려할 때 대부분의 미국인은 아마 Skype, Yahoo 메신저, 또는 창 살아있는 메신저를 이름으로 할 것 이나, 그러나 QQ 메신저는 보통 미국에서 묵살 되는 것 이다. 중국과 그것의 neigbbouring 지구에서 몇몇 컴퓨터는 QQ 메신저의 더 오래 된 버전으로 묶인 다. 이 발생 하는 Windows에서 완전히 qq가 메신저의 설치를 제거 하려면, 소프트웨어 자체가 제어판을 통해, 어떤 qq 브라우저 확장을 제거 하 여 다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폴더를 qq에 의해 사용 제거 되어야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중 하나로 서, QQ가 메신저의 능력을 공유 하는 모든 또는 어떤 식으로든 화면의 일부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Skype와 같은 다른 인스턴트 메신저는이 옵션을 대신 제공 합니다. QQ 메신저는 표준 메신저 기능을 많이 보유 하 고 있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많은 다른 im 클라이언트에서 찾을 수 없는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전체 화면 또는 그것의 작은 부분의 스크린샷을 데리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화면에 활동의 비디오 클립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즉시 연락처 목록의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qq 메신저 (qq 국제) 북미 기반의 메신저 프로그램에 대 한 대안 이며 결국, 매우 안정적인 시작.

QQ는 국제의 야망, 하지만 그들은 정말 마이크로 소프트와 야 후에서 일부 시장 점유율을 잡아 큰 수 있습니까? 시간이 말해 줄 것 이다. qq 메신저, 또한 qq 국제로 알고, 중국 인터넷으로가는 관문입니다. 비록 당신이 반드시 중국의 위대한 방화벽 뒤에 있어,이 프로그램의 사용자가 중국에 대 한 통찰력을 부여 합니다. 예. 한 지점에서 중국의 전화 번호는 절대적으로 qq가 사용 하는 데 필요한 했지만, Tencent qq가 지금은 영어로 등록 페이지를 제공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중 하나로 서, 그 다음 qq는 메신저 애플 리 케이 션의 국제 버전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qq가 계정을 등록 하려면이 페이지를 사용 하 여 가능 합니다. 또 다른 기능은 당신이 QQ는 메신저 외에 기타 메신저 클라이언트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원격 어시스턴트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와 연락처가 서로의 데스크톱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 지원 부서에 대 한 이상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뿐만 아니라, 친구 들이 컴퓨터 문제를 서로 도울 수 있게 합니다. 만약 고령자 QQ는 메신저 계정을 설정 하고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메시지를 자신의 기술-정통한 손자 들이 질문을 언제 든 지, 그들에 게 데스크톱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하 고 그들이 필요한 모든 단계를 통해 도보로 시계.

불행히도, QQ 메신저는 쉽게 새로운 연락처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지 않습니다. 또한 연락처는 숫자로 구성 되 고 레이블이 지정 됩니다. 특히 특정 번호를 찾기 위해 검색 해야 하는 많은 연락처가 있는 경우 사용자에 게 친숙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이 크게 다운 QQ는 메신저를가지고 충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확실히 그 시장에서 새로운 메신저 클라이언트에 대 한 시도 가치가 있어요. 대부분의 첫 타이머 QQ는 메신저를 시도 하면, 그들은 처음에 유쾌 하 게 조직 UI를 놀라게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